성수 뷰티팝업 지그재그 직뷰페 솔직 후기 2026년엔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성수 뷰티팝업 지그재그 직뷰페 솔직 후기 2026년엔 > 공지사항

성수 뷰티팝업 지그재그 직뷰페 솔직 후기 2026년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Kaylee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6-02 05:18

본문

​지그재그 지그재그 직진배송 오배송언제 환불해 주시나요..?written by. ©리뷰천재수쨩​​안녕하세요 수쨩이에요????​최근에 급하게 옷을 구매할 일이 생겨 지그재그 직진 배송으로 옷을 구입했어요​그런데 웬걸... 지그재그 측에서 오배송으로 완전 다른 상품들을 잘못 배송했지 뭐예요​ 반품해야겠다 싶어 그대로 포장을 다시 해놓고 다음날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오배송 반품 처리를 요청했는데, 지그재그 측에서는 사용자 변심으로 처리해서 배송비를 차감하고 환불 신청을 넣는 황당한 일이 벌어졌어요????​심지어 반품 후 1:1문의에서는 정상적으로 취소되었다고 했는데, 오늘 카드사에 직접 확인해 보니 취소가 아예 안 되어있더라고요????​카카오스타일. 설마 대기업이 그러겠어?라고 생각했는데.. 이 정도면 실수 수준이 아니라 소비자 대응 시스템 자체에 문제가 있는 거 아닌가요?​​​????사건의 발단​저는 지그재그 4월 26일 토요일에 해외여행 예정이었어요​사이판, 햇빛이 뜨거운 데로 가기 때문에 급하게 휴양지 살안타 가디건이랑 오리엔탈 매듭 목걸이를 구입했어요​4월 22일에 결제했고 4월 23일 배송 완료되었어요​그런데.. 집에 와서 택배를 뜯어보니..​​택배 봉투가 도톰해서 설마설마했는데..너희는 대체 뭐니..?​​제가 시킨 거보다 많이 왔네요...그 와중에 고양이는 귀엽네..​​운송장을 보니 제가 주문한 [살안타] 팝핑 솜사탕 니트 가디건과 오펜 달 목걸이가 출력되어 있음..​​​????오배송인데 반품 배송비 5000원?​ 확인 후 바로 1:1문의 넣었지만, 다음날 24일이 되어도 답변이 없어서 여행 가야 하는 나는 애가 탔기에 고객센터로 전화를 했고 고객센터 상담사가 취소 처리를 해줌​그. 런. 데​통화 끝나고 어플 들어가서 보니까 지그재그 환불 예정금액에 5000원 차감되어 있는 것을 발견​상담사가 구매자 변심으로 반품 처리를 해 놓은 것 ㄱ-​왜 잘못 보내놓고 나한테 돈을 청구하세요..?보고 화나서 다시 전화함..​​다시 전화해서 따졌더니 전 상담사가 잘못 선택한 것 같다고 이렇게 고쳐줌​그럼 내 물건 언제 보내주냐고 하니까오배송 온 거 반품 처리하고 상품 확인하고 추후 환불해 줄 테니 내 돈 주고 다시 주문하라고 함​네..? ????​ 나는 여행 갈 생각에 급하게 직진 배송으로 주문했는데 물건도 못 받고 내 돈 주고 다시 주문하라는 거냐 그럼 내 돈만 두 번 나가는 거 아니냐 했더니 맞다고 함​지그재그: 네 돈은 늦게 지그재그 돌려줄 거고물건 원하면 직진 배송으로 다시 주문해 ~^^​​​???? 물건 회수만 기막히게 빨라요^^​ 여행 갈려고 급하게 지그재그 직진배송을 이용한 건데, 물건도 잘못 오고 응대도 잘못됐으니 보상은 없냐 했더니 보상 없다 시전​=고객의 시간은 소중하지 않다​매뉴얼이 없다길래 오배송 온 사람들 나 말고도 많을 텐데 매뉴얼을 만들어야 하지 않겠냐 하니까 어쩔 수 없다고만 함​​ 사실 포장까지 다 해뒀지만 열받은 나는 지그재그에 전화해서 잘못 배송 온 거 내가 쓰겠다고 하고 구매확정함​ 담당자는 물건 뜯어봤냐고 물어봤고 나는 그렇다고 함 담당자도 알겠다 하고 전화가 마무리됐음​2개 사고 4개 오다니 럭키비키자나 ~^^​​그리고 오후가 되니 지그재그에서 지그재그 전화가 계속 오기 시작함 오배송 상품은 반품이 진행되어야 한다고 ^^​그래서 물어봄​나: 제 물건 바로 보내주실 건가요?????‍????: 그건 안됩니다 다시 주문해 주세요나: 그럼 보상은 해주시나요?????‍????: 제 권한으로 해드릴 수 있는 게 없어서..나: 그러면 저는 왜 다시 보내드려야 해요?​사실, 나는 오배송이 된 걸 알고 반품을 하려고 포장까지 다 해놨지만 지그재그 고객 응대 서비스가 실망이라 반품할 의향이 없다고 함​​계속 지그재그에서 연락이 와서 실랑이를 벌이다가 6시 즈음 고객만족 관련으로 책임 있어 보이는 사람이 전화해서 미안하다고 하면서 제발 반품해달라 함​5000포인트도 넣어줄 테니 오늘 안에 배송하면 받아 볼 수 있을 거라면서 목걸이는 지그재그 이미 품절되었다고 미안하다고 함​이렇게 열받게 하고 5천 포인트..? ^^뭐, 환불받는 게 좋으니까 반품한다고 하고​​ 4월 25일 CJ대한통운 택배에서 반품 택배를 가져가시고 다음날 지그재그에서 배송받은 걸로 확인됨​​​???? 2주째 환불 못 받고 있는 중​ 4월 26일에 반품이 완료되었고 28,29,30일은 평일로 시간이 넉넉했고 이 기간 동안 나는 여행을 가 있었음​담당자분께도 물건 받는대로 바로 환불 진행해 준다고 해서 믿고 반품 보낸 건데 5월 2일까지도 취소가 안 되어 있었고 문의를 남겼음 ​5월 초에 계속 전화를 걸었으나, 고객센터가 바쁜지 전화를 안 받아서 기다렸는데 5월 6일에 답변이 옴​4월 22일에 정상적으로 취소 완료되었다고 ..?​4월 지그재그 22일에 정상적으로 취소 완료되었다고요?​응 아니야 ~​+ 5/9 추가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블로그 보게 하고책임자로부터 전화 받은 결과해당 1:1문의는 전에 취소했던 주문을 선택하고 문의를 작성해서내용은 안보시고 주문번호 관련으로만 답변 했다고 하네요 ^^​​​???? 5월 8일 현재 - 환불 못 받음​환불 됐다고 해서 믿었는데 환불 안 된 걸 보고 화나서 다시 전화했더니​해당 건 처리 중이라고 함​그럼 카드사 취소는 들어갔냐고 물어보니,카드사 취소도 안 들어갔다고 함​???뭐야 왜 나한테 거짓말해요?​25분 동안 통화한 결과지그재그 물류팀에서는 물건 잘 넣었는데택배사에서 송장을 잘못 붙인 거 같다고 함​그래서 언제 환불되냐고당장 환불해달라고 했더니기다려달라고 함​대체 언제까지 기다려요?​​나는 소보원까지 가기 싫다,긴급 지그재그 건으로 넣어달라고 하니 긴급 건으로 넣긴 하는데 오늘 중에 힘들 거 같다고 함​그러면 나한테 전화만이라도 다시 해달라 했더니6시 넘어서도 깜깜무소식​결론: 나는 직진 배송을 시켰지만 이상한 물건들을 받았고 물건을 돌려줬지만 돈도 못 돌려받았다.​​5월 8일 현재 상태: 돈만 삥 뜯김​지그재그 직진배송급할 때 이용하지 마세요.​같은 회사 동료도 오배송 받음ㅋ그게 내 일이 될 줄이야.​이상 수쨩의 지그재그 오배송 후기였습니다빨리 환불해주셨으면 좋겠네요 ????..(피해자가 이렇게 하는게 맞아?)​저는 또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안녕 ~ ​​5월 9일 업데이트: 책임자로부터 전화받고 카드사 환불 받았습니다.​#직진배송오배송 #지그재그오배송 #소비자고발 #환불원정대 #직진배송반품 #카카오스타일 #카카오CS #지그재그고객센터 #지그재그환불 #소보원신고 #패션블로거 #사건사고 #지그재그후기 지그재그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명. 바움피앤에스 주식회사 주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323, A동 2907~2909호(송도동, 송도 센트로드)
사업자 등록번호. 836-87-00147 대표. 김문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정윤
전화. 1833-6199 팩스. 032-232-503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22-인천연수구-0553호
Copyright © 2001-2013 바움피앤에스 주식회사. All Rights Reserved.

오늘 본 상품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