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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백 URL 단문서비스 활용방법 3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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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Darlene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5-30 2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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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단문콜백서비스 여러분콜백서비스, 코코아 콜백의 코코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재유행하면서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는데 다들 건강한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자영업자들의 피해도 지속되고 있고 여러모로 안타까운 마음이 드는 요즘입니다.​이럴 때일수록 마케팅에 변화를 주는 것도 좋은 단문콜백서비스 방법인데요,오늘은 자영업자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콜백서비스, 코코아콜백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잘 활용하셔서 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오늘은 코코아콜백의 주요 기능에 대해 알아볼게요​​​​​​​​​​​첫 번째, 카카오 알림톡(카카오톡 메시지)을 통한 콜백 메시지 전송!​​다른 콜백서비스와 차별화된 코코아콜백의 기능이기도 단문콜백서비스 합니다!​요즘은 문자메시지보다 카카오톡 확인율이 높기 때문에 시대를 반영한 똑똑한 마케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문자(단문, 장문, 그림 문자)를 통한 콜백 메시지 전송!​​기존의 문자 콜백 기능도 당연히 있겠죠? ​​​​​​​​​세 번째, 메시지 전송내역 확인!​​메시지 단문콜백서비스 전송내역도 기록되어 있기 때문에 누구에게 몇 번 보냈는지, 날짜 별로 확인하기가 쉽습니다.​​​​​​​​​​네 번째, 메시지 전송 스케줄 관리​​메시지를 발송할 요일과 시간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발송 횟수 제한은 동일한 번호에 대해 발송되는 횟수를 의미합니다. ​예를 단문콜백서비스 들어 3일 1회 선택할 시 동일한 번호에 대해서 수신, 발신 메시지가 각각 3일에 한 번씩만 발송할 수 있습니다.​​​​​​​​​​​다섯 번째, 상황별 콜백 메시지​​상황별로 분류해서 콜백 메시지를 보낸다? 꼭 필요한 기능이죠.​수신 시에 보낼 메시지, 발신 단문콜백서비스 시에 보낼 메시지, 부재 시에 보낼 메시지까지 따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 또한 기능에 맞게 쓰시면 정말 유용할 것 같습니다!​​​​​​​​​​여섯 번째, 단체 / 그룹 발송​​콜백 문자를 전송한 번호를 대상으로 그룹핑할 수 있는데요, 그렇게 단문콜백서비스 완성된 그룹별로도 메시지를 다르게 보낼 수 있답니다. 물론 전 그룹에게 일괄적으로 메시지를 보내는 것도 가능합니다.​​​​​​​​​​일곱 번째, 수신자 상세정보전송 내역의 연락처를 보면 그룹 설정, 개별 발송, 발송 차단이 가능합니다. 또한 전송내역에서 전송 날짜와 시간, 단문콜백서비스 내용까지 따로 확인이 가능하니 특정 수신자에 대한 정보를 찾을 때는 정말 편리한 기능이겠죠?​​​​​​​​​​​코코아콜백의 기능에 대해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카카오톡으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오늘 포스팅도 도움이 되셨다면 코코아콜백 블로그와 이웃이 되어 주세요~여러분에게 항상 유익한 단문콜백서비스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지금까지 콜백서비스, 코코아콜백의 코코였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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