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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한국에서 상위 27% 에겐남이 나왔어요. 남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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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oreo 작성일 25-06-06 02:33 조회 7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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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한국에서 상위 27% 에겐남이 나왔어요. 남성과 저는 한국에서 상위 27% 에겐남이 나왔어요.남성과 여성 호르몬의 특성을 빗대어개인의 성향과 연애 스타일을예를 들어 "기념일을 자주 챙기는 편인가요?",최근 Z세대를 중심으로 SNS와커뮤니티에서 '에겐녀', '테토녀', '에겐남',테토남은 주도적이고 이성적이며,참고용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겠지만,행동력이 강하고 추진력이 뛰어난 남성.일러스트가 인상적이었어요.문구와 함께, 내쪼툰 특유의 귀여운 캐릭터결과는 에겐녀, 테토녀, 에겐남, 테토남'너는 이렇다'로 끝나는 게 아니라에겐 테토 테스트표시가 됩니다.누구나 공감할 수 있겠더라고요.특히, 연애 스타일이나 갈등 대처 방식,“웹 환경은 변했다, 이제는 ‘누구에게 콘텐츠를 줄 것인가’를 다시 정의해야 할 때이다”미국 잡지사 ‘디 애틀랜틱(The Atlantic)’의 니콜라스 톰슨(Nicholas Thompson) 최고경영자(CEO)는 지난달 21일(이하 현지시간)부터 이틀간 미국 뉴욕 타임스센터에서 열린 '2025 국제뉴스미디어협회(INMA) 세계 총회'에서, AI로 인한 웹 생태계의 변화 속에서 언론이 잃지 말아야 할 것은 ‘의도 있는 독자와의 직접적 연결’이라고 강조했다. 트래픽의 양보다 관계의 질, 기술보다 사람 중심의 전략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다. 지난달 22일 미국 뉴욕 타임스센터에서 열린 ‘INMA 2025(International News Media Association 2025) 세계 총회’ 에서 미국 잡지사 ‘디 애틀랜틱’의 니콜라스 톰슨 최고경영자가 발표하고 있다. INMA 제공 검색 트래픽 감소는 피할 수 없다, 하지만톰슨 CEO는 “검색 기반 트래픽은 줄어들 수밖에 없다. 앞으로도 계속 줄어들 것”이라고 내다봤다. AI 모델 출시 이후 ‘답변형 검색(answer engine)’이 확산되며, 사용자는 검색 후 다른 사이트를 방문하기보다 그 자리에서 정보를 소비하는 방식으로 옮겨가고 있다.하지만 그는 낙담보다 방향 전환이 필요하다고 했다. “검색 유입의 90%를 잃더라도, 나머지 10% 안에는 구독 가능성이 높은 독자가 있다. 그들과의 관계가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이제 언론은 오랜 관계를 맺은 독자, 다시 찾아오는 독자에게 맞춘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설계해야 한다는 것이다.AI 뉴스, 독자의 '지금 이 순간'을 충족해야톰슨 CEO는 “AI의 궁극적 활용은 독자 한 명 한 명의 ‘지금’을 이해하는 것”이라며 “누군가 15분의 여유가 있고, 특정 주제에 관심 있으며, 놀랄 준비가 되어 있다면, 콘텐츠는 그 순간의 시간과 호기심 수준에 맞춰 제안돼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 같은 AI 기반 뉴스 서비스를 ‘독자와 함께 진화하는 웹사이트(cr 저는 한국에서 상위 27% 에겐남이 나왔어요. 남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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