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0

상품 검색

병원친절교육_CS교육도 업종 맞춤 기업교육컨설팅_코리아에듀 > 공지사항

뒤로

병원친절교육_CS교육도 업종 맞춤 기업교육컨설팅_코리아에듀

페이지 정보

작성자 Lappy 작성일 25-06-28 19:24 조회 5 댓글 0

본문

안녕하세요!기업 기업 cs교육 컨설팅 CS교육 전문시너지드림 이채영 강사입니다:)​미용실(헤어샵)cs교육 후기는 오랜만이죠?요즘 울산 부산 창원 여수 대구 대전 인천 등등등 전국으로 출장중이라..♥포스팅이 느리지만!!!! 다시 퐈이팅해서헤어샵 CS컨설팅 후기와 미용인 이미지메이킹 CS교육 후기 가져왔습니다!날이 갈 수록 뷰티산업이 발전하면서,뷰티샵들도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많은 뷰티샵중 우리샵으로 모객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컨설팅을 다회차로 진행하고 있습니다.​1회차-미용실 컨셉 설정과 SMART기법을 기업 cs교육 컨설팅 통한 구체적인 목표설정​2회차-개인 목표설정과 이어서 고객여정맵을 통한 고객경험관리교육을 진행했는데요!​​▼ 1회차 교육 포스팅 ▼안녕하세요 시너지드림 대표강사 이채영입니다. 울산에서 트렌디한 헤어샵하면 떠오르는 곳이죠? 바로 예다...▼ 2회차 교육 포스팅 ▼안녕하세요 시너지드림 이채영강사입니다. 울산 삼산에 위치한 미용실 예다연 삼산3호점 헤어샵CS교육 진...​항상 직원 입장에서만 바라보던 우리 헤어샵을고객의 눈으로 바라보니 좀 더 서비스적인 기업 cs교육 컨설팅 요소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것들이 보였었는데요!​3회차 교육으로 방문하니, 바로 적용해두셨더라구요(멋지십니다????)고객 입장에서 헤어샵에서 자리안내 할 때, 헤맬때 있지 않으셨나요?'자리로 모실게요~'라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지만!'음..? 어느 자리?'하고머뭇거린적 있으시죠?그래서 재질문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여기 앉으면 되요?'등..​고객의 입장에서 불편요소를 제거하면,직원도 서비스가 더욱 편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고객님, 1번 자리로 모시겠습니다.'​이게 바로 고객과 직원 둘 다 커뮤니케이션 기업 cs교육 컨설팅 오류를 줄일 수 있는 서비스이지 않을까요?​서비스는 고객이 불편하지않도록배려하는 것이니까요.​​울산의 예다연미용실은 정말 체계적인서비스가 시스템화되어 있는데요!​음료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답니다.하지만, 이것 또한! 조금 더 업그레이드????'고객님 아메리카노,믹스커피,녹차,둥글레차.....어떤거 준비해드릴까요?'​직원도 말하면서, 고객도 들으면서 선택해야하는 상황에서 암기능력도 필요 한 듯한(?)다양한 메뉴 구성!​'뭐뭐 있다고 하셨죠?'라고 다시 물으면 또 반복!!!​메뉴가 단일화되어있거나, 1-2가지면구두로 고객에게 안내드리는것도 괜찮습니다.단,메뉴가 많다면 시각적으로 기업 cs교육 컨설팅 딱 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메뉴판을 구비하는것도 좋겠죠?​같은 미용실이라도 똑같은 컨설팅이 들어가진 않습니다!시너지드림은 각 매장 특색에 딱 맞는 서비스컨설팅을 진행한답니다!​이렇게 2회차까지하드웨어적인 요소와 소프트웨어적인 요소를 보완해봤다면!​3회차는 휴먼웨어!우리 미용인! 직원의 서비스 요소를업그레이드 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현재 나는 미용인으로 어떤 이미지인지?간단한 심리테스트와 진단을 통해확인해보고, 내가 원하는 이미지로비춰지고 있는지! 그렇지 않다면 이미지메이킹을어떤 기업 cs교육 컨설팅 방식으로 할 것인지!고민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하지만 결국 헤어샵에서의 미용인의 이미지메이킹은 서비스인으로 미용 전문가처럼 보여져야 하는 거겠죠?​하지만, 개개인마다 강점이 있듯이그 포인트를 잘 살려서 퍼스널CS를 강화할 수 있도록 해야하는데요!​기본적으로 서비스마인드가 함양된 후, 가능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퍼스널CS는 다음 회차때 진행!)변하지 않는 CS의 조건!고객만족을 위한 미용인들의 기본적인 마인드와 자세를 이야기 해보았습니다!​서비스가 과연 고객만을 기업 cs교육 컨설팅 위한 것일까요?나 자신을 위해서라도 서비스를 잘~해야 하는이유들을 안내드렸습니다.​11년차 CS전문강사가 전하는 실사례 이야기들로 고개를 끄덕 끄덕이며 들어주신 직원분들! (뿌듯)​1번의 마인드 교육으로 바로 변화가 생기는걸 기대하긴 어렵습니다. 하지만 교육을 통해 동기부여가 되었다면, 스스로 생각하고 실천할 힘이 생깁니다.​그런 작은 변화를 시작으로 나비효과를 불러 일으키는 여러분이 되길 응원하겠습니다.​-시너지드림 이채영강사-​​​시너지드림 CS교육 보러가기안녕하세요 기업 cs교육 컨설팅 이채영 강사 입니다:) H예술관에서 전직원 CS교육을 진행했습니다. H예술관은 울산 동구 생...안녕하세요:) CS 기업교육전문 시너지드림 대표강사 이채영입니다 ????리셉션 직원 CS교육???? 리셉션 ...안녕하세요! 시너지드림 대표강사 이채영입니다. CS교육은 정말 다양한 대상에게 필요한 교육인거 같아요...안녕하세요:) 시너지드림 대표강사 이채영입니다. 완연한 봄기운을 안고 대전에 다녀왔는데요. 진짜 날씨가...안녕하세요! 시너지드림 대표강사 이채영입니다. 샵 매니저 대상 기업 cs교육 컨설팅 CS교육 / 서비스리마인드 교육리뷰입니...​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오늘 본 상품

없음

바움P&S쇼핑몰 정보

회사소개 개인정보 이용약관 PC 버전

CS CENTER

FAQ 1:1 문의

INFO

회사명 : 바움피앤에스 주식회사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323, A동 2907~2909호(송도동, 송도 센트로드)
사업자 등록번호 : 836-87-00147
대표 : 김문수 전화 : 1833-6199 팩스 : 032-232-503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2-인천연수구-0553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이정윤
Copyright © 2001-2013 바움피앤에스 주식회사. All Rights Reserved.